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거박 프리미어12 한국미국 결승전 1패 기록

오늘 박병호의 쓰리런 홈런이 도쿄돔에서 터졌습니다.

비거리 130m 정도짜리 대형아치인데요. 이제는 박병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명사 국민거품박병호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다가진짜 박병호랑 의형제 맺을지도 모르겠고, 나중에 시구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그나저나, 박병호 홈럼친거 보고 제일먼저 보고싶었던 국거박의댓글.

오늘은 뭐라고 할지??

 

 

.

.

.

.

.

.

.

 

 

 

헐... 아니??

국민거품 박병호.

인정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쿨하게 인정 ㅠㅠ 마이너 수준 투수라도 털어야지."

 

ㅋㅋㅋ 그래도 가끔가다보면 이건 인정 이렇게 말하기도 하는데

뒤끝은 살아있네요. 마이너수준 투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할건 인정하는 국거박.

국거박 비시즌1패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