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범 복귀 개인플랫폼에서 방송시작 [와이프 바닐라초코아프리카방송시작]

 

인터넷bj 리니지 대통령으로 불렸던인범이가 복귀를 했습니다.

불법도박 방송을 홍보한 혐의로 구속기소되었다가 집행유예로

풀려나고 그기간동안 자숙의 의미로 방송을 잠정중단했었고

아프리카에서의 영구정지는 풀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여, 개인방송국 플랫폼을 만들어서 리니지 그리고 인번이라는 컨텐츠로

방송을 복귀했습니다. 쿠티비도 망해서 나가떨어졌는데 인범이가 얼마나

성공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겠지만,

 

리니지라는 컨텐츠 그리고 인범이라는 이름값이 주는 신뢰가 있어서

동시접속자 5-6천면을 거뜬히 넘기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프리카에서

방송할 때의 시청자수의 절반도 안되는 수준이긴 하지만 개인 플랫폼에서

이정도의 시청자라는건 가히 대단하다고 하겠습니다.

 

 

 

 

 

오늘 평일임에도 전날 불도그와의 합동방송이 대단히 성공적이었는지

후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분들의 러시로 지금 일일데이터 전송량 초과로

사이트가 차단되어있습니다.

 

인범이가 일전에도 언급했듯이 본인이 직접 플랫폼을 만들어서 운영을 하다보니

거기에 따르는 비용이 장난아니라고 하네요.

 

현재까지 게임 캐릭 및 장비 사이트 개설 등등으로 투자된 돈만 1억5천만원정도

된다고 하네요.

 

 

 

 

 

 

인범이 하면 저 역시도 인범리믹스를 먼저 접해서 알게되었는데요,.

굉장히 재미있게 곡들을 자기 스타일로 믹싱을 했는데 중독적이네요 ㅋㅋ

 

 

 

 

 

 

인범플레이 inbumplay.com

인범플레이 개인 사이트에서 별도의 스트리밍 설치없이 바로 시청가능합니다.

채팅은 회원에게만 허용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