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이수민양 프로필 정보


2003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무려

12년동안이나 장수를 하고 있는 프로입니다.

진행자 이수민양이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요.

무엇보다 생방송임에도 MC들의 재치넘치는 입담과

구렁이 담넘어가는 듯한 진행실력이 발군입니다.

조카가 놀러와서 같이 보게되었는데 참으로 기특하다

대견하다 심지어는 놀라울 정도로진행을 잘하네요 ^^

EBS에서는 거의 국민mc급인 것 같습니다.























엄청 예쁜 얼굴이다.. 라고 하기는 아닌거 같지만 자연미인이라는 점이 더 돋보이게 하는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2001년생이니깐 올해 15살밖에 안된 꼬꼬마 중2 여학생인데... 진행하는거 보면 진짜 놀라울 정도에요.

요즘 애들이 이렇게나 영특한가.. 싶네요






유튜브에도 영상들이 꽤 많은데 조카오면 틀어줘야겠네요.

2001년생이네요. 이 친구는 분명히 탤런트나 모델로 진로를 잡아도 되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에는 이렇게 MC나 프로그램진행 같은거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