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본료 0원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에넥스텔레콤,머천드코리아] A ZERO / 나누미복지

기본료가 0원은 알뜰폰 상품이 두 곳이 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3G 기계에서만 개통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다만 에그를 활용해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공기계가 또 필요하겠죠. 아니라면 착신전화로만 활용하시는 용도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요즘 같으면 새로운 폰에 요금제 하면 한달에 5만원가량 통신비로 1인당 지출을 해야 하는데 1년이면 60만원입니다..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의 금액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에넥스텔레콤에서 제공하는 A ZERO 상품은 아무런 조건 없이 기본료가 0원인 상품입니다. 이렇게 좋은 상품은 금방 없어질 가능성도 있다는 사실 ... 음성 기본으로 50분이 제공되는데 이것도 굉장히 좋네요. 초과시간 요금은 1초당 1.8원 / 문자 20원 / 데이터 51.2원 입니다. 




 위에 이번 1월 1일을 맞아 새롭게 오픈 된 위너스텔의 WELL 데이터 249 요금제게 최근 인기가 좋은데요, 기본료 24,900원에 음성 문자 무제한이 제공됩니다. 데이터 역시 1GB제공이고 올레와이파이존 무료 이용가능합니다. 데이터는 초과시 1MB당 20.48원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알뜰폰이 처음에 나왔을 때 있던 요금제인 나누미복지 0원 요금제는 월 5분이상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1초당 1.8원의 요금을 내야 하니깐, 300초를 사용해야 하는게 기본이고, 540원을 최소로 내야 한다는 겁니다. 원래는 3달에 5분이상 사용이었는데 조건이 변경된것 같네요.


L사의 표준요금제와 비교해 월 10,900원이 저렴합니다. 24개월간 261,6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에그를 이용하시면 불편하긴 하지만 3G전화용 전화기 인터넷스마트폰 에그 까지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돈 절약에는 최고입니다. 


이동통신 3사 보다 알뜰폰이 훨씬 가격면에서 저렴하고 좋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이 느리고 통화음질이 떨어진다는 악성소문도 많았지만 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문제 없음을 다 알게 되었죠. ^^ 알뜰폰 가입은 가까운 우체국에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