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담 유승민 딸 보수의 새 희망 사진 모음

 

새롭게 보수의 새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담.

 

2016/03/30 - [분류 전체보기] - 유승민 후보 친딸 유유담 미모 화제 걸그룹 뺨치는 미모로 눈길

 

나는 벌써 작년 2016년 부터 미모로 밀고 있던 후보(?) 다.

 

국회의원 선거 당시 아버지를 도와주기 위해서 처음으로 유세장에 모습을 드러낸 유담.

 

걸그룹 보다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

 

 

 

 

유승민 대통령후보의 선거 유세를 도와주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유담양은

더욱 예뻐진 외모로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실 유승민보다 더 관심이 가는것도 사실이다. 

 

 

 

 

수 많은 촬영 요구에도 구김 하나 없이 일일이 응원해 주면서 호감도가 매우 높고

 

 

심지어는 보수의 새 희망 유담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다.

 

 

 



 

 

아직 대학교 학생으로 남자친구 없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국민장인 유승민

국민여자친구 유담이 되어버렸다.

 

 

 

솔직히 호불호를 떠나서 대통령 후보의 자식이 2억원이 넘는 금액을

예금통장에 가지고 있는 비정상적인 상황인데

이에 대한 검증을 아무도 묻지도 문제제기를 하지도 않는다.

 

일단 유승민의 지지도가 사실상 1-2%라는 미비한 숫자이기도 하겠지만

이쁘면 용서가된다는 말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다.

 

심지어 kbs인가 어디서 기자가 유담을 찾아가서 인터뷰를 한게 있는데

댓글에 거침없는 쌍욕으로 유담 괴롭히지 말라는 말이 나올정도니 ㅋㅋㅋ

 

 

 

 

 

2017년 4월 현재 아버지보다 지지율이 더 높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실제로 아버지 유승민의 지역구에서

유승민을 대신해 출마를 한다면 실제로 국회의원 당선이 될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