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ww.e-jindan.kr 인터넷 스마트폰 이용습관 진단조사

조사기간 : 2021년 3월 29일 ~ 4월 16일 

조사대상 : 중고등학교 청소년

조사방법 : PC 및 모바일 

 

 

 

 

청소년 인터넷 스마트폰 이용습관 진단조사

www.e-jindan.kr/user/list_a.asp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이용습관 진단조사

 

www.e-jindan.kr

 

 

최근 코로나 사태로 온라인을 이용한 학습시간이 대폭 늘어나면서 인터넷과 스마트폰 사용빈도 또한 급증하였습니다. 이번 이진단 조사에서는 온라인교육을 수강하는 내용은 제외하고 일상생활에서 PC와 핸드폰을 사용하는지를 기준으로 조사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이동하신 뒤 학교검색에서 재학중인 학교명을 입력하시고 결과값이 나오면 클릭 혹은 터치해주세요.

그리고 본인 확인 페이지에서 본인 정보를 입력하시고 , 최종 확인을 하신 다음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세요.

문항은 총 30문항이고 정답을 고르는게 아니라 본인의 상황과 가장 유사한 내용에 대해 총 4가지 선지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관련 물음 중 단어에 대해서 생소하게 느껴지는 것은 * 표시가되어 있고 페이지 하단에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문 완료 후 선택적으로 추가 설문이 있는데 원하시는 학생만 참여하시면 되겠고 원치 않으시면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설문이 완료되면 잘 저장되었다는 팝업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진단 청소년 인터넷 스마트폰 이용습관 조사는 학생 개개인의 옳고 그름을 찾고자 하는게 아니라 본인의 현재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혹여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사용이 고위험군에 속해있는 경우 추가 조사와 더불어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 관련기관이 협조하여 학생에게 도움을 제공하기도 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