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디어의천국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초중고3년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못본 프로그램을 하나 보게 되었네요. 그래서 소개드리는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입니다. 다른데는 가끔씩 잘 운영이 되다가도 없어지기도 하고 그러던데 여전히 잘 유지되고 있는 베이코리 접속주소는 위에 있는 영문주소처럼 소리나는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 운영자가 운영하는 곳이 동영상닷컴인데 거기도 이제 사이트 외관도 베이코리언즈랑 똑같이 해서 운영되네요. 둘다 같은 곳이니 대피개념으로 활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최근에 베이코리언즈 관련 이슈가 된 부분이

 

1. 낚시 사이트

2. 랜섬웨어 바이러스

 

이 두가지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랜섬웨어는 걸리면 사실 빼도박도 못하고 내 자료들이

날라가 버리는 불상사가 생기는데, 이건 베이코리언즈의 문제가 아니라 광고업체들의

보안이 뚫리면서 악성코드가 유포된 일이라서, 개별적으로 이런 대비를 해서

중요 자료는 백업해 두시는 습관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낚시사이트의 경우는... 인터넷이 없어지지 않는 이상 절대로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서,

그냥 베이코리언즈 이용하려고 하는데 가입하라고 하거나, 로그인 하라고 하거나

사이트가 닫아서 주소가 바뀌었다 그러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나와서

다시 검색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 위와 같이 노란 리본을 i 에 달고 있는 곳이 사이트 첫 화면입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낯익은 풍경인데 조만간에 크리스마스가 되면 산타 복장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하고 나올 겁니다. [베이코리언즈 주소]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이건 뭐 읽어볼 필요 없지만, 처음 이용하시는경우에는 미디어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있는데, 중국지역에서만 플레이가 되도록 스트리밍 업체들이 만들어 놔서 이걸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방법은 간단하고 사용하시는 각 브라우져별로 다 다양하게 소개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일 간단한 방법은 크롬을 이용하는건데, 저도 베이코리언즈 이용할 때는 무조건 크롬만 사용한답니다.

 

 

 

 

 

 

 

 

 

그리고 눈을 돌려서 다른 화면으로 가보면, 엄청나게 많은 다시보기 프로그램들이 있다는 것을 보고 놀라게 됩니다. 한국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은 거의 다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 엄청납니다.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 교양, 시사 등등 인기가 있거나 없거나 상관없이 시간대별로 올라오는 프로그램이 베이코리언즈에 1-2시간 뒤면 다 업데이트가 되어 옵니다.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누르시면, 간단한 소개와 함께 위와 같이 링크들이 나오는데요. 이것을 클릭하시면 바로 영상이 재생됩니다. 주변에 광고가 꽤 많이 달려있는데 이것도 다 운영하시는 분이 먹고사는 방법이니,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자체적으로도 동영상 광고가 플레이 되기도 하는데, 이건 어쩔 수 없이 시청해버려야 합니다.

 

 

 

 

 

 

 

드라마가 시간순서대로 올라오고, 오른쪽에 조회수도 볼 수 있는데 어떤 프로가 인기가 있는지를 대충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시청률이 좋지 않지만 인터넷 상에서는 인기 상종가라는 말을 하곤 하는데, 이런 부분이 그런것 같습니다.

 

 

 

 

 

 

 

 

 

 

 

 

 

역시 원하시는 프로를 선택하신 뒤 다시보기 파일을 눌러서 재새앟시면 됩니다. 데일리모션, 유쿠, 투또우, 소후 등등이 중국 유튜브라고 불리는 곳인데, 아예 한국 방송사랑 계약을 해서 다시보기 파일로 중국내 한류 열풍을 일으키는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국지역에서만 감상이 되도록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분들을 중심으로 이런 사이트들이 꽤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화질은 보신는 것과 같이 최고 HD급은 아니라서 조금 그렇지만, 그래도 해상도가 작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보면 은근히 깔끔하게 나와주고 있어서 좋습니다.

 

 

 

 

 

 

자유게시판에서 문제가 있는 파일을 신고하고 수정을 요청할 수 있고, 보고싶지만 베이코리언즈에는 존재하지 않는 파일이 있다면 요청을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초보들을 위한 사용설명서와, 각종 재생문제, 영상오류, 파일문제 등등 FAQ를 모은 곳입니다. 내 컴이나 폰에서 잘 되지 않는다면 들려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션 역시나 준비되어있습니다. 영화자료도 무수히 많습니다. 가끔씩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영화 제목이 올라와서 하루종일 있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떄 여기로 들어와 보시면 짠 !! 하고 올라와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젬나도 기부회원인데, 이건 베이코리언즈 사이트에 일부 금액을 후원하고 그들만 즐길 수 있는 영상을 공유하는 페이지가 있다고 합니다. 고화질자료나, 19금 자료 등등이 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무료로 이용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미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사이트 발전기금처럼 회원이 되는 듯 하네요.